FASHION

오아이오아이 X 모디아티코, 어반 로맨틱 제안

오아이오아이 X 모디아티코, 어반 로맨틱 제안 | 1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

디자이너 정예슬이 전개하는 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이 2021 SS 컬렉션 및 모디아티코와 협업한 슈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아이오아이 X 모디아티코, 어반 로맨틱 제안 | 2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

‘말할 수 없이 좋은 것’이라는 뜻을 가진 ‘주느세콰(JE NE SAIS QUOI)’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그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들을 위해 어반 로맨틱을 제안한다.

오아이오아이 X 모디아티코, 어반 로맨틱 제안 | 3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

자켓과 베스트, 스커트의 3피스 셋업과 트위드 자켓, 뷔스티에, 팬츠 셋업은 따로 또 같이 매치해자유롭고 다양한 연출을 가능케 했으며,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매력적인 조합을 이루는 베스트와 볼레로 등의 키 아이템으로 개성 있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크림과 라이트 블루 등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부터 강렬한 레드와 옐로우의 다채로운 컬러 플레이와 볼드한 패턴의 활용은 로맨틱과 키치함을 넘나드는 브랜드의 매력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2021 SS 뉴 컬렉션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슈즈 컬렉션은 수제화 브랜드 모디아티코와 협업했다. 플랫 슈즈와 부츠로 구성된 슈즈 라인은 파스텔톤의 컬러와 리본 디테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트위드 소재를 사용한 플랫 슈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며, 깔끔한 실루엣의 부츠는 스커트는 물론 데님 팬츠와 쇼츠처럼 편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과 모디아티코의 협업 슈즈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으며 프리 오더로 진행된다.

한편,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2021 SS 시즌 제품은 3월 15일부터 7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고 스크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8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