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인플루언서 스타일링
미국의 아이코닉한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1SS 시즌, 뮬 제품 라비나(LAVINA)의 새로운 컬러를 공개했다.
라비나(LAVINA)는 샘 에델만의 플랫 슈즈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과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시즌 면 소재의 내추럴 컬러와 양가죽 소재의 카나리 옐로우 컬러로 출시해, 슬랙스나 수트를 활용한 오피스룩은 물론, 원피스나 스커트 등과 함께 매치해 여성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패션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샘 에델만은 다가오는 봄 스타일링을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라비나 플랫 슈즈를 착용한 인플루언서들의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인플루언서들은 라비나와 트렌치코트에 청바지를 매치하거나 봄 자켓과 블라우스, 롱 스커트를 코디해 봄 시즌에 참고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에서 엿볼 수 있듯이, 카나리 옐로우 컬러의 경우, 화이트 스커트에 매치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산뜻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이번 SS 시즌 내추럴, 카나리 옐로우 컬러로 출시된 라비나 플랫슈즈는 1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강남점, 경기점, 대구점 등)과 롯데백화점(본점, 영등포점, 인천터미널점 등) 그리고 온라인 채널 (S.I.VILLAGE, SSG닷컴, 29CM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64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