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솔드아웃, 커스텀 스니커즈 판매 수익금 기부

20210319 soldout 1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운영하는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이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CFC(Creators Football Club)팀과 협업한 커스텀 스니커즈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다.

AD-KFA

이번 협업은 기획 단계부터 건강한 스니커즈 문화의 확산과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30여 명의 젊은 작가들이 개성과 아이디어를 담은 전 세계 단 하나뿐인 커스텀 에어 포스1 컬렉션을 선보였다.

AD-KFA

솔드아웃은 커스텀 에어 포스1 컬렉션을 솔드아웃 모바일 앱에서 판매하기에 앞서, 홍대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에 지난 1월 한 달간 전시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이번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문화예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문화예술 후원 활성화 운동인 ‘예술나무운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솔드아웃 관계자는 “국내 젊은 창작자들과 신선한 협업으로 선보인 스니커즈가 하나의 작품으로서 특별한 가치를 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했다”며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건강한 스니커즈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318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