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온앤온, 취향대로 탐미하는 다양한 봄

온앤온, 취향대로 탐미하는 다양한 봄 | 1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언택트의 한계를 온택트라는 새로운 랜선 커넥션으로 소통하고자 온택트 가든으로 초대하는 2021 봄 에디토리얼을 공개했다.

온앤온의 이번 스프링 시즌의 테마 ‘ONTACT GROVE(온택트 그루브)’는 코비드 펜데믹 시기를 지나 모두가 새롭게 맞이하는 우리의 뉴노멀 시대는 모든 것이 좋을 것이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무엇보다 코로나로 인해 누적된 피로감에서 탈출, 일상의 힐링과 즐거움을 추구하자는 의미에서 온앤온의 다양한 데일리룩을 힙하고 밝은 에너지로 표현했다.

온앤온, 취향대로 탐미하는 다양한 봄 | 4

새로운 일상 속 온앤온이 제안하는 뉴 스탠다드 대표 아이템으로는 맥카라 트렌치코트, 노카라 트위드자켓, 데일리한 투버튼 자켓, 니트 크롭탑 등이 눈에 띄며, 셀럽들에게 검증받은 롱 원피스와 아웃포켓 자켓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온앤온, 취향대로 탐미하는 다양한 봄 | 5

한편, 온앤온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에서 오는 4일까지 2021년 SS신규라인을 단독특가로 진행하는 ‘신상품 쇼케이스’ 행사를 선보인다. G마켓의 ‘쇼케이스’ 행사에서 온앤온을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며, 비대면 시대에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크로스 코디와 쇼핑팁을 제안하는 온앤온 쇼케이스 영상 또한 참고할 만 하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최대 25%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고객 50명에게는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온앤온, 취향대로 탐미하는 다양한 봄 | 6

보다 자세한 소식은 온앤온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8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