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벳필드, 2021 SUMMER 컬렉션 아이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이벳필드(EBBETS FIELD)가 2021 서머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나 이벳필드(WHEREVER, WHENEVER, EBBETS FIELD)!’ 테마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는 편안함을 선사할 서머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공개된 룩북 속 2021 서머 아이템은 이벳필드의 로고가 들어간 아이템부터 이벳필드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베츠’가 들어간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 특히 베츠 반팔 티셔츠는 일명 ‘레드벨벳 예리 맨투맨’으로 작년부터 간절기 시즌인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베츠 스웨트셔츠를 반팔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이벳필드만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낸 서머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였고,

이를 통해 단조로운 일상에 이벳필드만의 매력을 더해 올 여름 편안하면서도 멋스런 원마일웨어 코디를 제안한다.

특히 그래픽과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컬렉션 아이템을 통해 최근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MZ세대의 취향도 함께 공략할 예정”라고 전했다.

한편, 이벳필드의 2021 서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머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전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45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