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노멀 시대 트렌드 반영한 ‘닥스 위크엔드 라인’

뉴노멀 시대 트렌드 반영한 ‘닥스 위크엔드 라인’ | 1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뉴노멀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남성 캐주얼 웨어 ‘위크엔드(Weeken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스 남성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확산된 재택근무와 비대면 활동 등 생활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닥스만의 헤리티지와 자유로운 활동성을 살린 캐주얼 웨어를 선보인다. 여유로운 멋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고품질의 소재 및 원부자재와 안정감을 주는 컬러, 나아가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실루엣을 적용한 라인으로 홈 웨어로는 물론, 가벼운 운동이나 간편한 외출복까지 일상 속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뉴노멀 시대 트렌드 반영한 ‘닥스 위크엔드 라인’ | 4

닥스의 위크엔드 라인은 ‘액티브 웨어’와 ‘라운지 웨어’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된다. 액티브 웨어는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해 입는 순간 스포티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뛰어난 품질과 기능적 우수성을 결합해 닥스의 우아한 멋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운지 웨어는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두루 착용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피부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 탄탄한 내구성, 깔끔한 디테일로 차별화했으며, 고급스럽고 정돈된 디자인을 적용해 미니멀한 감성을 연출한다.

주력 제품인 ‘마이크로 조직 후드집업 스웨터’는 최신 유행하는 디자인을 닥스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풀어내 4050 남성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신축성이 있는 실크 혼방 소재와 앞면의 니트 짜임 배색이 어우러져 한층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실키터치 블루종’은 방풍 및 방수 기능성 고밀도 특수 원단을 사용해 야외활동에 손색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봄을 연상시키는 노랑색을 기본 컬러로 사용했으며, 손목 및 허리 밴드에 은은하게 드러나는 화이트 라인을 배색으로 깔끔한 포인트를 줬다.

이 외에도 위크엔드 라인은 티셔츠, 맨투맨, 셔츠형 아우터, 트랙 팬츠, 스트링 테이퍼드팬츠, 파자마 등 활동성을 강조한 총 70여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LF몰과 닥스 남성복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8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