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볼컴’의 2021 프리썸머, 청량감 가득한 패밀리 룩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2021 프리썸머 룩북을 공개했다.

‘Spring beach’ 테마로 선보이는 볼컴의 2021 프리썸머 룩북은 햇살이 쏟아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청량감이 넘치는 화보로, 밝고 긍정적인 볼컴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또 지금 이 순간, 지금 여기 함께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그리며 가장 행복하고 자유로운 모습을 표현해냈다.

여름 룩북 공개에 앞서 볼컴은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함과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프리썸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볼컴의 헤리티지가 담겨있는 클래식한 ‘1991 메가스톤 티셔츠’는 브랜드 심볼인 스톤 아트웍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또 런칭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레인보우 티셔츠’는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며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레인보우 티셔츠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메가스톤 로고에 레인보우 그래픽 자수가 위트 있게 들어가 있어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볼컴은 티셔츠 외에도 다채로운 컬러감의 모자와 에코 소재로 만들어진 플립플랍 등 다양한 아이템을 21SS 시즌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볼컴 코리아에서는 4월 중으로 키즈 라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볼컴 키즈 라인은 성인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며, 어린이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볼컴은 여름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가입 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자사몰 회원에 한해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