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볼컴, 환절기 인기 아이템 플리스 자켓 선보여

62 / 100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플리스 자켓 3종을 공개했다.

플리스 자켓은 일교차가 심해지고 있는 요즘 간단한 상의와 함께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착용 가능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볼컴의 캠퍼 컴포트핏 보아 플리스 자켓은 밑단 스트링 디테일과 하이넥으로 방풍 기능을 강화했으며 가슴쪽 포켓 디테일과 지퍼 달린 포켓으로 충분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카멜, 그레이, 블루, 블랙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이 제품은 밑단 우븐으로 배색 처리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베이직 보아 플리스 자켓은 후드 집업 점퍼로, 고밀도로 짜인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가슴과 등판에는 볼컴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리버시블 보아 플리스 자켓은 원하는 느낌에 따라 플리스와 블랙 우븐 소재 양면으로 연출할 수 있어 자켓 하나로 두 가지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소매 부분의 네모 와펜, 가슴의 원 포인트 와펜과 주머니 지퍼로 디테일을 살린 활용도 높은 플리스를 선보였다.

한편, 볼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0월 15일부터 11월 7일까지 패밀리룩 2장이상 구매할 경우 10%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몰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볼컴 블랭킷을 증정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28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