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볼컴, 스트리트 무드 담아낸 21FW 셋업 컬렉션 오픈

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가을 무드를 담아낸 21FW 셋업 컬렉션을 오픈했다.

단품은 물론, 셋업으로 연출 시 임팩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볼컴의 셋업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본인의 개성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스카치 컴포트핏 우븐 아노락 배색 자켓’과 ‘베이직 우븐 배색 팬츠’는 카키, 블루, 블랙 세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배색 자켓과 팬츠로 3M 발광 스카치 파이핑 디테일이 더해져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반사해 야간 스포츠 활동 시에 안정성을 제공한다. 자켓의 경우 나일론 타슬란 원단으로 발수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팬츠는 가볍고 편안한 우븐 원단과 안감 메쉬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유니버시티 시리즈’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유니버시티 타입의 타이포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하프집업과 후드집업, 조거 팬츠로 구성됐다. 하프집업은 카키, 블랙, 멜란지 그레이 세 가지 컬러로, 후드집업은 아이스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 조거 팬츠는 카키, 네이비, 블랙, 아이스 그레이까지 네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팬츠와 맨투맨, 아노락, 아우터 등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하여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더불어 볼컴은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여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볼컴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으로 양말을 증정(100명 한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비치타월 및 모자를 제공한다. 또 추석을 맞아 16일부터 22일까지 전 품목 추가 10% 세일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볼컴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9월 30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21만원 쿠폰팩을 증정하며, 무료 반품 또는 무료 교환(1회 한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에서 FW 시즌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아울렛도 오픈했다.

145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