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펜디, 킴 존스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출시

펜디, 킴 존스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펜디(FENDI)>

펜디(FENDI)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가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이 화제 된 바 있다. 사진 속에 등장하는 옷은 펜디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가 펜디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는 킴 존스의 데뷔 컬렉션인 2021 봄/여름 쿠튀르 컬렉션을 재해석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지난 1월 파리에서 선보인 킴 존스의 2021 봄/여름 쿠튀르 컬렉션은 수백 년간 성별이 교차되는 주인공의 시간 여행을 주제로 한 버지니아 울프의 소설 <올랜도>에서 영감을 받았다.

펜디, 킴 존스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펜디(FENDI)>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쿠튀르 컬렉션의 주요 디자인들을 재해석해 보다 웨어러블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영국적 감성과 이탈리아의 화려함이 교차를 이루며 펜디 하우스만의 우아함을 보여준다.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가벼운 코튼 셔츠, 우아한 드레이프드 새틴 드레스 및 가운과 같은 다채로운 디자인을 통해 남성성과 여성성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준다. 비즈가 장식된 칼리그래피(Karligraphy) 모노그램 엠보싱 장식의 발레리나 슬리퍼나 니하이 새틴 부츠 또한 쿠튀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이다.

또한 브랜드의 아이코닉인 피카부 및 바게트 백 또한 펄 트리밍 장식 혹은 프린트가 더해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펜디의 킴 존스 2021 SS 리미티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은 4월 15부터 단 2주간 전 세계 9개의  엄선된 부티크에서만 제한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펜디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360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