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누적 다운로드 3천만 건 돌파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패션 앱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3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작년 2월 2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지 약 1년 만이다.

지그재그는 2015년 출시 후 동대문 노하우에 기반한 4000곳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자와 연결하며 개인화 추천, 검색, 통합 결제 등을 제공해 왔다. 1030 여성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며 지난 해 7500억원의 거래액을 달성한 바 있다.

지그재그는 누적 3천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이번 달부터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배우 윤여정을 모델로 발탁하고 ‘마음대로 사세요’라는 광고 카피를 내건 TV CF를 지난 16일 공개했다.

5월 17일까지 ‘내 맘대로 직잭 랭킹 페스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랭킹 페스타 행사 상품을 1위부터 100위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100위 내 상품들은 전체 무료배송 및 최소 15%에서 최대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매일 낮 12시에 진행되는 타임 특가에서는 특정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1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이 들어 있는 쿠폰팩과 중복 사용 가능한 카드사 5천원 즉시 할인, 쇼핑몰별 할인쿠폰, 이벤트 공유 시 최대 100만원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지그재그 관계자는 “3천만이라는 뜻깊은 숫자를 만들어 준 고객들을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과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마음대로 사세요’라는 지그재그의 광고 카피처럼 쇼핑의 다양성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39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