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블루페페(BLUPEPE)’가 여름을 부르는 청량감 가득한 2021 SUMMER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자인실 디렉터 정소영 상무가 디렉팅한 ‘블루페페’는 트렌디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이번 2021 S/S 캠페인은 ‘#Color Recipe’라는 컨셉 아래 봄과 여름으로 나누어 테마 맞춤형 스타일 레시피를 제안하였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휴양지 리조트에서 보내는 여유 있는 스타일과 바닷가 리조트룩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Cozy’, ‘Juicy’, ‘Resort’ 총 3가지 테마 레시피로 바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여행 스토리를 통해 뉴 시즌의 생기와 활력이 넘치는 분위기를 담아냈다.
썸머 시즌에 걸맞은 밝고 화사한 컬러 팔레트로 안정적인 무드의 톤온톤 매치를 연출함과 동시에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리시한 여성상과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또한 블루페페는 이번 시즌 합리적인 가격의 ‘GOOD PRICE’ 상품들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강화했다. 함께 여름을 위한 대채로운 컬러와 프린트로 정장 · 원피스 · 블라우스 · 라운지웨어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컬렉션을 완성했다. 블루페페 S/S 컬렉션은 새로운 계절을 맞아 리프레시 할 수 있는 데일리룩을 꿈꾸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해 주며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페페는 다양한 컨셉의 캠페인 화보를 공식 SNS에서 공개하고 있으며, 디테일 모바일 카달로그(피제이팩터리)를 제작해 오프라인 매장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블루페페 2021 S/S 캠페인 화보 속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대리점/백화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현인사이드’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