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송혜교, 쇼메 부티크 등장 ‘여전한 여신 미모’

송혜교, 쇼메 부티크 등장 ‘여전한 여신 미모’ | 1
<사진제공=쇼메(CHAUMET)>

240년 역사의 프랑스 파리지앵 하이 주얼리 쇼메(CHAUMET)의 아시아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가 쇼메 부티크를 방문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송혜교는 그녀의 우아함과 진취적인 여성성을 보여주는 동시에, 새로운 조세핀 컬렉션을 착용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송혜교, 쇼메 부티크 등장 ‘여전한 여신 미모’ | 4
<사진제공=쇼메(CHAUMET)>

새로운 조세핀 컬렉션은 조세핀 황후의 다채로운 면모와 현대적 여성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피스들로, 황후의 뛰어난 감각과 우아함을 표현하며 조세핀 컬렉션을 상징하는 페어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워치를 비롯해, 비대칭적인 디자인의 이어링,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을 선보인다.

송혜교, 쇼메 부티크 등장 ‘여전한 여신 미모’ | 5
<사진제공=쇼메(CHAUMET)>

배우 송혜교는 편안한 셔츠에 조세핀 아그레뜨 워치를 비롯해 조세핀 컬렉션 주얼리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송혜교와 함께 한 쇼메의 조세핀 캠페인 영상과 사진은 쇼메의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더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쇼메 브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에게 쇼메의 품격 있는 조세핀 주얼리로 더욱 의미 있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814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