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 추천

가족들을 떠올리게 하는 5월, 바빴던 일상 속 가족들에게 소홀했다면, 간단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자. 신발, 가방, 시계, 선글라스 등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가정의 달을 따뜻하게 맞이해보자.

# 실용성 높은 악세서리 아이템 추천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 추천 | 1
가방 : 호재 (HOZE), 신발 : 엑셀시오르, 선글라스 : 마스카, 귀걸이 : 판도라

완연한 봄기운으로 맞이하는 5월, 실용성 높은 아이템들을 선물해 받는 이의 마음도 산뜻하게 해보자. 특히 봄에 활용하기 좋은 캔버스 소재의 가방이나 신발은 실용성 높은 선물로 꼽힌다. 또한, 가정의 달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선글라스는 높아진 자외선 지수 속 시력을 보호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실버 컬러와 플라워 디테일이 더해진 스터드 귀걸이 또한 마음을 전하기엔 안성 맞춤!

#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 추천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 추천 | 2
시계 : Gc, 브리스톤, 선글라스 : 카린, 스웨트셔츠 : 헤지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에는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걸 추천한다. 특히나 밝은 컬러감의 시계나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선글라스는 포인트 주기에도 좋고 스타일리시함을 더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귀여운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인 스웨트셔츠 역시 다양한 아이템들과 쉽게 매치할 수 있기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19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