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오마이걸, 반전 비주얼 화보 공개

오마이걸의 색다른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 화보가 공개됐다.

오마이걸, 반전 비주얼 화보 공개 | 1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뿜으며 등장한 7명의 소녀들은 베테랑 아이돌답게 시안 속 무드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촬영을 이끌었다.

이전에 보여주던 발랄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강렬한 스타일을 저마다의 매력으로 표현한 이들의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은 ‘역시 콘셉트 장인’이라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더 이상 귀엽기만 한 소녀가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가 돋보이는 순간이다.

지난해 발표한 ‘살짝 설렜어’에 이어 ‘돌핀’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쓸어버린 오마이걸은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로 또 한 번 가요계를 흔들고 있다.

오마이걸, 반전 비주얼 화보 공개 | 6

오마이걸만의 아기자기한 감성이 묻어나는 앨범 커버와 티저 영상은 공개됨과 동시에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며 ‘믿고 듣는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신나는 멜로디와 애틋한 가사가 잘 어우러진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으며 역대급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자신들만의 에너지가 담긴 음악으로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드는 그룹 오마이걸의 반전 매력 화보는 <싱글즈> 6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31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