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마존, 2021 프라임 데이 21일, 22일 양일간 개최

다양한 딜과 최고의 프라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마존의 연례 프라임데이 이벤트가 올 여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6월 21일과 22일 양일간 개최된다. 현지 날짜 기준 6월 21일에 시작하여 22일까지 개최되는 프라임 데이는 미국, 영국, 아랍에미리트, 터키, 스페인, 싱가포르, 사우디아라비아, 포르투갈, 네덜란드, 멕시코, 룩셈부르크, 일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중국, 브라질, 벨기에, 오스트리아, 호주의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라임 회원들은 프라임 데이 기간에 중소기업이 제공하는 백만 건 이상의 딜을 활용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015년부터 시작된 프라임 데이는 글로벌 소비자를 위한 쇼핑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입점 셀러에게는 전세계적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활용되고 있다.

프라임 데이는 국내 판매 기업을 포함한 입점 중소기업들이 2억 명 이상의 전세계 프라임 회원들에게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여 셀러들은 지난해 행사 기간에만 35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매년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아마존은 고객 배송을 돕기 위해 주문처리 및 배송 네트워크 분야에 7만 5천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43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