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 단풍패션, 발끝에서의 미학

가을 단풍이 절정에 이르며 가을 나들이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단풍 구경만큼이나 나들이 패션도 중요한 관심사이다. 그 중 야외활동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슈즈다.

단풍 구경에 나서는 그들에게 걷기에 편안하면서 스타일까지 완성시켜줄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의 슈즈를 제안한다.

+ 울긋불긋 단풍 컬러로 발랄한 스타일 완성!

공원이나 가로수 길처럼 야외에서 활동할 때 신경 써야 할 부분은 걷기에 편안해야 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팬츠부터 스커트까지 다양한 룩에 모두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의 옥스퍼드화를 추천한다.

사진제공 : 로버스 빅토리아 카페
사진제공 : 로버스 빅토리아 카페

파스텔 톤의 화사한 오렌지, 민트, 와인 컬러의 옥스퍼드화는 산뜻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슈즈의 컬러가 돋보이는 단색의 팬츠나 플레어 스커트와 매치하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나들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를 덜 수 있는 부드러운 양가죽 소재의 슈즈가 안성맞춤이다.

+ 분위기 있는 가을 컬러로 엣지 있는 스타일 완성!

나들이에서도 여성의 자존심인 힐을 포기할 수 없다면 편안함까지 갖춘 웨지 슈즈를 추천한다. 운동화부터 구두 스타일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웨지 슈즈는 컬러와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 로버스 판타지아 빈티지
사진제공 : 로버스 판타지아 빈티지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는 카디건과 숏팬츠에 매치하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반면 엣지 있는 분위기에는 스키니 팬츠나 가죽 옷에 강렬한 와인컬러나 스터드 장식이 가미된 슈즈를 매치하면 시크한 단풍놀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21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