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윗, '르윗 아지트' 오프닝 파티 성료

르윗, '르윗 아지트' 오프닝 파티 성료 | 1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시그니처 브랜드 르윗(LEWITT)이 지난 18일 압구정 스노우마운틴 매장에서 ‘르윗 아지트’ 오프닝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때부터 다양한 프로젝트로 진행해온 르윗은 이번 시즌부터 시그니처 아이콘인 ‘르윗’이라는 이름의 신비로운 여우 캐릭터를 소개하는 아지트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이번 행사에 모습을 선보였다.

‘원더 유니버스(WONDER UNIVERSE)’라는 스페셜한 테마 아래 펼쳐진 첫 번째 아지트는 친환경 카페브랜드인 ‘스노우마운틴(SNOWMOUNTEEN)’이다. 신비로운 여우의 아지트로 꾸며진 스노우마운틴에서 열린 오프닝 행사에는 별도의 르윗 메뉴와 브랜드 매거진 ‘인터뷰06’ 소개 그리고 SNS이벤트, 플립북이벤트, 럭키드로우, 미니 콘서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거리에서는 여우 패턴 반다나, 와펜뱃지, 스티커 및 할인쿠폰과 룩북으로 구성된 프로모션 백을 배포하며 압구정 거리에 활기를 띄웠다.

한편 ‘르윗 아지트’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한 달간 전국 스노우마운틴 매장에서 진행된다.

16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