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윗∙이명신 2015 F/W 컬렉션 ‘프렌치 시크룩’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윗(LEWITT)이 패션디자이너 이명신과 만난다.
컨템포러리와 클래식의 만남(Classic meets contemporary)을 지향하는 브랜드 르윗이 로우클래식의 이명신 디자이너와 함께 한 2015 F/W 컬렉션을 오는 19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이명신 디자이너가 르윗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디렉터로 변신해 컬렉션부터 비주얼, 인테리어, 온라인 콘텐츠 등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직접 디렉팅해 주목을 받고 있다.
르윗 2015 F/W 컬렉션은 1960-1970년대의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우먼 인 파리(Retro Women in Paris)’를 콘셉트로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프렌치 시크룩에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가미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르윗의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이템에 이명신 디자이너의 미니멀하고 레트로적인 감성이 만나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와이드 팬츠, 에이라인 스커트에 캐주얼 감성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한 부드럽고 페미닌한 프렌치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르윗과 이명신 디자이너가 함께 한 2015 F/W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윗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1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