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 여름 트렌디한 호캉스 룩 스타일링 추천

요즘은 멀리 가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 호텔과 리조트에서 즐기는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이번 여름즐거운 호캉스, 나의 스타일을 빛나게 해줄 호캉스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만나 보자.

#리조트웨어 스타일링

올 여름 트렌디한 호캉스 룩 스타일링 추천 | 1
1.써피 2.3.헤지스 4.판도라 5.레페토

원피스는 여름 스타일링에 특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청량한 컬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풋풋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블루 컬러의 단화와 포인트가 되어줄 주얼리로 자연스럽게 톤온톤 매칭을 해보자. 더욱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뜨거운 햇빛을 잠시라도 막아 줄 수 있는 볼캡은 여리여리한 스타일링에 착용하면 힙하면서 트렌디한 무드의 뉴 스포티즘 룩으로 색다른 변신을 할 수 있다. 호캉스의 장점을 살려 무겁게 들고 다니던 캐리어는 잠시 내려놓고 간단한 소지품을 챙길 수 있는 에코백을 선택해 더욱 멋진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비치웨어 스타일링

올 여름 트렌디한 호캉스 룩 스타일링 추천 | 2
1.써피 2.호재 3.마스카 4.자라 5.푸마

호캉스 대세 스윔웨어로 떠오르고 있는 원피스 수영복은 액티브한 래쉬가드보다는 호텔과 리조트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비치 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PVC 소재 가방은 가볍고 물에 젖지 않아 풀장에서 필요한 타올이나 머리끈, 햇빛에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선글라스 등을 넣고 가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물놀이에 적합한 아쿠아 플립 샌들은 미끄럼 방지가 들어가 있어 안전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761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