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아이스튜디오, ‘파인드폼’으로 사명 변경

패션 기업 오아이스튜디오(대표 정예슬)가 사명을 ‘파인드폼’으로 변경하고 사업 볼륨화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변경한 국문 사명은 ‘주식회사 파인드폼’이며, 영문은 'FIND FORM Co., Ltd.’이다.

파인드폼은 여성복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O!Oi COLLECTION)과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를 통해 MZ 세대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벌써 브랜드 런칭 10년차다.

최근 2030 여성들을 위한 신규 브랜드 ‘솔티페블’을 런칭하고, 작년엔 스트리트 브랜드 ‘어피스오브케이크’를 인수하는 등 이미 비즈니스 활로를 확장하고 있다. 오아이스튜디오는 이번 새로운 사명 변경과 함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파인드폼은 우선, 오아이오아이 컬렉션과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볼륨화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특히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지난 13일에는 왕홍(網紅) 리쟈치(李佳琦Austin)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리쟈치는 4,861만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타오바오 전체 왕홍 중 라이브 판매 2위로 꼽히는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이날 방송은 약 425만 명이 시청했고 반팔 티셔츠 상품은 2만 장 가까이 판매되었다. 왕홍 방송의 평균 판매 수치인 7,000장을 훨씬 뛰어넘었다. 수많은 K-패션 브랜드 중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셈이다. 또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티몰 글로벌 온라인의 플래그십 스토어와 면세점 운영으로 적극적으로 중국 판매를 전개 중에 있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최근, 파자마 셋업을 메인으로 한 오아이오아이 홈 컬렉션을 선보이고 글래드 호텔과 함께 협업하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협업 컬렉션도 선보이고 있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새롭게 사명을 변경한 파인드폼의 대표 브랜드로써 다양하고 지속적인 이슈 개발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MZ 세대들에게 입지를 확고히 하고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214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