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발렌티노 가라바니,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오픈

<사진제공=발렌티노 (VALENTINO)>

발렌티노에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점에 여성 액세서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사진제공=발렌티노 (VALENTINO)>

핸드백, 슈즈, 벨트 등의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여성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부티크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가 디자인한 제품과 함께 특별한 스토어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발렌티노 (VALENTINO)>

전통과 현대적인 느낌을 접목하여 이탈리아의 궁전인 팔라조(Palazzo)와 같은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석고 패널 벽체와 테라조 바닥, 이탈리아 무드의 색상과 가구를 곳곳에 배치하여 세련미와 아늑함을 더했다. 장인 정신과 정교한 기술, 로맨티시즘과 이탈리아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완성된 발렌티노 가라바니 부티크는 고객에게 보다 프라이빗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발렌티노 (VALENTINO)>

특히, 이번 오프닝을 기념하여 갤러리아 타임월드 부티크 익스클루시브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중앙 밴드 부분에 은은한 크리스탈 장식을 가미한 송아지 가죽 소재의 오픈 스니커즈로 밑창에도 고무 스터드 장식을 더해 화려한 느낌을 준다.

7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