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꼬끄, 프렌치 감성을 담은 LE COURT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삼각형의 틀을 깨고 나와 자유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뉴꼬끄가 적용된 ‘르코트(le court)’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트렌디한 패션 키워드로 급부상한 테니스룩. 르꼬끄의 르코트 컬렉션은 1983년 프랑스 오픈에서 우승한 야니크 노아를 비롯해 오랜 시간 테니스 플레이어들과 함께한 르꼬끄의 아카이브를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재해석한 새로운 컬렉션이다.

점수, 경쟁 그리고 승패에 연연하지 않는 코트 위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이번 르꼬끄의 르코트 컬렉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피케셔츠와 테니스 쇼츠, 스커트와 원피스 등 편안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한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여기에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아트웍을 적용해 르꼬끄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더함과 동시 흡습속건과 부드러운 핸드필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 퍼포먼스 웨어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한다. 코트에서는 빛나는 커플룩으로 연출하기도 좋고 일상에서는 경쾌한 무드의 프레피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는 르코트 윈드브레이커 자켓은 단품 하나로도 테니스 웨어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컬러 블록의 레트로한 감성으로 어떤 아이템과도 캐주얼하게 매치된다.

르코트 컬렉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르꼬끄의 ‘뉴 꼬끄' 로고는 삼각형의 틀을 깨고 나와 자유로운 모습으로 재탄생됐으며 르코트 컬렉션을 시작으로 프렌치 고유 감성을 위트있게 표현하며 다양한 아이템과 신선한 프로젝트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르꼬끄의 프렌치 고유의 레드, 블루, 화이트 트리 컬러를 아티스트 275C 만의 아이코닉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CouCou, NEW COQ 아트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오는 7월 19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뉴꼬끄 찾기 이벤트와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을 통해 러그와 보드게임, 뉴꼬끄 자수와 펜 등 다양한 르꼬끄 굿즈가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