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로피아나,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남성 매장 오픈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7월 8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남성 매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로로피아나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남성 매장은 이탈리안 감성이 녹아있는 따뜻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브랜드의 혁신적인 기술과 철학을 바탕으로 한 최고급 소재의 남성 레디투웨어를 비롯해 백, 슈즈, 스카프 등의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컬렉션이 전개된다. 특히, 로로피아나 패브릭과 우드 소재의 사용, 정교한 디테일로 완성된 공간 구성은 보다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매장과 함께 선보이는 2021 가을 겨울 남성 컬렉션은 눈과 손을 즐겁게 하는 텍스처에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더함과 동시에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과 탁월한 정교함을 집약시킨 진정한 럭셔리의 가치를 보여주며, 드롭 숄더 라인의 코트나 편안한 블루종과 같은 로로피아나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제품들은 최상의 퀄리티를 향한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헤리티지, 혁신이 돋보이는 타임리스 클래식을 전한다.

로로피아나의 베스트 셀러 슈즈 섬머워크와 오픈워크, 360LP스니커즈의 소재와 컬러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디자인하는 MTO(Made to Order) 서비스를 전개하여 고객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41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