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뮬라웨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레깅스 찾기

뮬라웨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레깅스 찾기 | 1
<사진제공=뮬라웨어(mulawear)>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mulawear)에서 ‘세상의 모든 레깅스 컬렉션’을 전개한다.

‘세상의 모든 레깅스 컬렉션’ 은 어떤 체형이나 어떤 상황에서도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레깅스를 찾을 수 있도록 길이 별 다양한 실루엣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뮬라웨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레깅스 찾기 | 2
<사진제공=뮬라웨어(mulawear)>

이번 ‘세상의 모든 레깅스 컬렉션’은 가장 짧은 기장감으로 탄력 있는 서포트가 필요할 때 착용하는 ‘숏’, 무릎 위까지의 기장감으로 스포티한 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올해 핫 트렌드 레깅스 ‘바이커 쇼츠’, 발목이 드러나는 6.5부~8부 기장의 ‘크롭’, 160cm 이하의 분들을 위한 황금비율 8.5부 레깅스 ‘노컷’, 가장 일반적인 기장감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한 핏의 ‘9부’까지 뮬라의 레깅스가 총 출동했다.

한편, 13년 동안 우리들의 운동 파트너로서 함께 해온 뮬라는 20년도 소비자공익네트워크 레깅스 품질 실험 테스트에서 우수한 결과를 입증하며 국내 오리지널 레깅스 브랜드로 자리 잡은 바 있다.

다양한 취향을 스타일 있게 서포트할 수 있는 뮬라웨어의 ‘세상의 모든 레깅스 컬렉션’은 전국 뮬라웨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