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자라, 뷰티 컬렉션 신제품 출시

인디텍스 그룹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오늘, 14일 뷰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5월 론칭한 자라의 뷰티 컬렉션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이엔 켄달 (Diane Kendal)과 협업하여 피부색, 나이, 성별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다양성과 리필 가능한 케이스를 통해 지속가능성을 강조하여 국내외 큰 주목을 받았다.

14일 출시된 자라 뷰티 컬렉션의 신제품은 벨벳 피그먼트 립 글로스 4색, 아이섀도 듀오 6가지, 아이라이너 1색, 하이라이터 2색, 블러시 6색, 브론즈 4색을 포함해 총 23가지로 구성됐다.

여름 햇살을 머금은 채도 높은 립 글로스와 통통 튀는 오렌지 컬러, 바다가 연상되는 그린과 블루 컬러 등의 아이섀도는 세련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하게 하며 특히 이 아이섀도 듀오 제품들은 비비드하고 팝한 컬러의 조합이 돋보여 다이엔 켄달이 강력 추천한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리필이 가능한 아이라이너는 안정적인 사용감으로 누구나 쉽게 가늘고 섬세한 라인을 그려 시원하고 또렷한 눈가를 연출하고, 블러시와 하이라이터, 브론즈는 여름 햇빛 아래 더욱더 빛나는 광택감을 표현할 수 있다.

여름 메이크업의 에센셜들을 모아 출시된 자라 뷰티 컬렉션의 신제품은 자라 온라인 공식 스토어와 자라 강남역점의 스페셜 뷰티 디스플레이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0 Likes
3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