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홈트족 집중 공략, '인도어 애슬레저' 아이템

홈트족 집중 공략, '인도어 애슬레저' 아이템 | 1
<사진제공=아디다스>

코로나19의 4차 유행과 역대급 폭염으로 야외 활동이 제한되자, 실내에서 레저 활동을 즐기려는 홈트레이닝족이 증가하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일상복과 실내 운동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패션 아이템을 찾는 홈트족을 위해 다양한 ‘인도어 애슬레저’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급화 및 전문화되어 가는 홈트레이닝 트렌드를 겨냥해 기능성을 강화한 아이템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신발과 의류는 물론 각종 실내 운동 용품까지 마련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쾌적한 착용감, 세련된 디자인...개성까지 표현 가능한 기능성 의류

홈트족 집중 공략, '인도어 애슬레저' 아이템 | 2
<사진제공=아디다스>

대표적인 인도어 애슬레저 아이템인 레깅스는 여름철을 맞아 쾌적한 소재를 사용한 기능성 제품이 인기다. ‘아디다스 타이츠’는 신축성 있는 면 소재로 제작된 유연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룩과 부드러운 핏을 제공한다. 스타일과 편안함의 조화로 레저 활동부터 일상까지 다양한 활동 시 자신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새로운 색상으로 업데이트된 트레포일 그래픽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홈트족 집중 공략, '인도어 애슬레저' 아이템 | 3
<사진제공=아디다스>

레깅스와 함께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 역시 기능성으로 찾는 소비자가 많다. ‘아키클래식 COOL 냉감 티셔츠’는 시원한 조직감으로 구성된 쿨링 소재를 활용했다. 통기성과 쿨링감을 확보해 격한 운동까지 소화할 수 있으며 뛰어난 경량성으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다. 루즈 핏으로 디자인해 일상복은 물론 애슬레져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홈트족 집중 공략, '인도어 애슬레저' 아이템 | 4
<사진제공=아키클래식>

외출과 운동 겸용으로 입기 좋은 기능성 숏팬츠도 인기다. ‘맨 나이키스포츠웨어 우븐 랜드 쇼트 플로우’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안감과 경량의 우븐 소재로 활동성을 확보했다. 뒷면 포켓에 물빠짐 구멍이 있어 물놀이를 자주 하는 여름 날씨에 제격이다. 7종의 다채로운 컬러로 취향에 따라 입을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도 알맞다.

#혼자서도 전문가처럼...홈트레이닝 수행력을 더해주는 운동용품

가벼운 착용감의 편안한 슈즈도 많은 홈트족이 찾는다. ‘써코니 엔돌핀 프로’는 카본 소재 사용으로 가벼울 뿐 아니라 안정감 있는 파워런 PB 미드솔을 적용해 통통 튀는 탄성으로 추진력을 강화했다. 경쾌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러닝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스케쳐스 고워크 6’는 ‘하이퍼 필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고 에너지 회수율을 향상시켜준다. 통기성도 확보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키기 때문에 여름철 실내 운동에 알맞다. 끈 풀릴 걱정 없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고, 스트레치 니트소재로 제작된 신발 갑피 부분이 발에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착용해도 피로도가 적다.

의류, 신발과 함께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한 각종 실내 운동 용품에 대한 관심도 많다. ‘젝시믹스 홈트패키지’는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요가폼매트에 1종의 운동 용품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젝시믹스 요가폼매트’는 무독성으로 맨살에 닿아도 자극이 없는 100% PER 재질을 사용한 것이 특장점이다. 홈트패키지는 밸런스폼, 밸런스스틱, 아사나링, 스텝업루프밴드 중 1종의 상품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11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