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지스, 2021 F/W 컬렉션 비주얼 공개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HAZZYS(헤지스)의 2021년 FW 시즌 새로운옵티컬 아이웨어 컬렉션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헤지스의 2021 F/W 시즌 화보에는 영국 감성이 깃든 헤지스의 새로운 제너레이션을 표현했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헤리티지 요소를 활용하고, 헤지스의 현대적인 해석이 가미되어 재미있는 화보가 완성되었다.

이러한 화보 속 브리티시 감성과 헤리티지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다양한 모델이 눈에 띈다. 그 중 HZ6235 모델은 무드가 느껴지는 컬러 표현과 함께 데일리에 착용하기 좋은 실루엣을 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앞서 여성 모델 화보 속에서 착용한 HZ6234은 최근 트렌드인 클래식한 무드를 재해석한 하금테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일상 속 모던함과 포멀함을 모두 표현해야 하는 상황에서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브리티시 패션의 히스토리가 느껴지는 빈티지한 디자인의 라운드 쉐입 HZ6238 등 다양한 실루엣의 안경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의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다양한 헤지스 아이웨어의 모델들은 전국 안경원과 시원아이웨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원아이웨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하고 있다.

274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