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주목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주목 | 1
<사진제공=에이티티(att.)>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가 오는 8월 17일 오후 7시, W컨셉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이티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은경 대표와 MZ세대들의 워너비 인플루언서 설희가 함께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에이티티의 인기 아이템인 미들 워커 부츠와 라인 스판 부츠가 소개될 예정이며 부츠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도 들을 수 있다.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주목 | 2
<사진제공=에이티티(att.)>

걸그룹 멤버들이 착용해 더욱 유명한 미들 워커 부츠는 모던한 실루엣에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종아리 중간을 덮는 기장으로 쇼츠나 미니스커트와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며 쿨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4cm의 뒷굽은 장시간 착용에도 발이 편안하며 블랙을 포함해 21FW 신규 컬러인 아이보리, 브라운까지 총 세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미들 워커 부츠와 함께 소개되는 라인 스판 부츠는 세련된 스퀘어 라스트와 뒷굽이 인상적이다. 발목을 날렵하게 잡아주는 스판 소재로 착용감이 편하며 격식을 차린 의상이나 데님 같은 캐주얼에도 잘 어울려 실용적이다.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내추럴한 분위기의 베이지가 소개된다.

에이티티는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송 중 미들 워커 부츠 제품 구매 시 기존 25% 할인에 추가 10% 쿠폰을 지급해 총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댓글 이벤트를 통해 1명을 선정하여 미들 워커 부츠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글로시 로퍼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 구매 리뷰 이벤트를 통해 총 9명을 선정하고 에이티티의 코트와 부츠 및 로퍼 제품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티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이티티(att.)는 모던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로 젠틀한 부드러움 속, 편안한 데일리룩을 제안하며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6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