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간트,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매장 오픈

<사진제공=간트(GANT)>

70년 전통의 오리지널 아메리칸 프레피 브랜드 ‘간트(GANT)’가 오늘, 8월 12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에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제공=간트(GANT)>

서울과 수도권 지역 중심의 매장 확대에 이어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매장을 오픈, 충청권에 진입했다. 간트는 더 넓은 지역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하고 고객과의 접점 기회를 늘리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간트(GANT)>

갤러리아 타임월드 매장에서는 대서양 연안과 1990년 간트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과감한 컬러와 현대적인 스타일로 도시의 거리에 적합한 프레피 룩으로 재편한 21SS 컬렉션 아이템인 아우터, 니트웨어, 헤비 러거, 맨투맨, 후디, 셔츠, 팬츠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간트(GANT)>

한편, 갤러리아 타임월드 매장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21SS 시즌 컬렉션 아이템 최대 50% 할인 혜택(시즌 종료시까지)과 함께 제품 구매 고객 에게 워시백(재고 소진시까지)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3PCS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재고 소진시까지)을,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슈기파니 캔디(재고 소진시까지)를 증정한다.

18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