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니, 코펜하겐 패션위크 SS22 “HIGHER LOVE” 컬렉션 공개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국내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덴마크 패션 브랜드 가니 (GANNI)가 코펜하겐 패션쇼에서 2022 봄여름 컬렉션 “Higher Love”를 공개한다. SS22 컬렉션은 4일간의 디지털 프로그램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런웨이는 덴마크 현지시간 12일 목요일에 진행된다.
이번 패션쇼 진행 장소인 코펜힐은 폐기물을 에너지로 전화하는 발전소로 인공 스키장과 하이킹 트랙이 설치되어 있는 혁신적인 공간의 모습을 띄고 있다. 가니는 지속 가능성을 지향하는 패션 철학에 맞게 컬렉션 장소를 선정하였으며, 이번 컬렉션에서 책임감 있는 소재의 사용량을 늘리고 추후 100% 책임감 있는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 시간으로 13일 새벽 12시에 진행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SS22 컬렉션의 핵심은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에 있습니다. 이제 다시 세상을 포용하고 우리 자신과 삶을 사랑할 때가 된 것이죠. 올해는 오프라인 쇼를 진행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 사람과 이 경험을 함께하기 위해 #GANNIGirls의 도움을 받아 창의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패션위크를 기념하게 되었는데,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가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테 레프스트럽(Ditte Reffstrup)은 말했다.
143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