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니 X 퍼레이드, 바디 포지티브 가치 담은 언더웨어 선보여

가니 X 퍼레이드, 바디 포지티브 가치 담은 언더웨어 선보여 | 1
<사진제공=가니(GANNI)>

스칸디 2.0 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가니가 지속 가능 란제리 브랜드 퍼레이드(PARADE)와 협업한 리미티드 언더웨어 컬렉션을 공개한다.

가니 X 퍼레이드, 바디 포지티브 가치 담은 언더웨어 선보여 | 2
<사진제공=가니(GANNI)>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 바디 포지티브 운동으로 젠지들의 사랑을 받는 란제리 브랜드 퍼레이드와의 협업 컬렉션은 두 브랜드가 공통으로 추구하는 자유로운 자기표현과 자신감, 바디 포지티브 가치를 담아 모든 여성이 개인의 체형에 맞게 편안하고 아름답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니 X 퍼레이드, 바디 포지티브 가치 담은 언더웨어 선보여 | 3
<사진제공=가니(GANNI)>

가니의 시그니처인 레오파드, 플라워 프린팅을 재구성하여 과감한 색상과 화려한 패턴으로 선보이며 브라렛, 브리프, 끈 팬티, 캣슈트 등의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당당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사이즈 또한 XS – 3XL까지 출시되어 더욱 폭넓은 다양성을 추구한다.

가니 X 퍼레이드, 바디 포지티브 가치 담은 언더웨어 선보여 | 4
<사진제공=가니(GANNI)>

더불어, 국제 재활용 기준에 인증된 퍼레이드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두 브랜드의 환경에 대한 책임감 있는 행보를 보여준다.

가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테 레프스트럽(Ditte Reffstrup)은 “대중들의 언더웨어에 대한 시선과 경험을 변화시킨 퍼레이드와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행복하다. 여성의 다양한 체형을 존중하고 자신감을 응원하는 퍼레이드의 철학은 모든 여성을 환영하는 #GANNIGirls 커뮤니티가 추구하는 다양성의 가치와 동일하다. 다른 사람이 아닌 자신을 위한 속옷을 입으세요.”라고 말했다.

또한 퍼레이드의 크레이티브 디렉터이자 CEO, 카미 텔레즈(Cami Téllez)는 “가니는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며 함께 협업할 수 있어 매우 행복했습니다. 가니의 개성과 자신감 그리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책임감이 바로 우리 모두와 사회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에너지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우리에게 보내는 러브레터입니다”라고 전했다.

750 Like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