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보다 많은 사람을 포용하는 패션, ‘가니’의 젠더리스 컬렉션

보다 많은 사람을 포용하는 패션, ‘가니’의 젠더리스 컬렉션 | 1
<사진제공=가니(GANNI)>

유니크한 감성으로 전 세계 MZ 세대를 사로잡은 브랜드 가니(GANNI)가 레저웨어 라인 소프트웨어(SOFTWARE)를 통해 첫 젠더리스 컬렉션을 공개했다.

보다 많은 사람을 포용하는 패션, ‘가니’의 젠더리스 컬렉션 | 2
<사진제공=가니(GANNI)>

본 소프트웨어 컬렉션에서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을 만날 수 있으며, 전 제품 모두 EU 32부터 44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성별과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이 가능하다. 그간 꾸준히 성별을 초월한 패션에 대한 지지를 표현해 온 가니이기에, 이번 공식적인 젠더리스 컬렉션의 발표가 더욱 주목할 만하다.

보다 많은 사람을 포용하는 패션, ‘가니’의 젠더리스 컬렉션 | 3
<사진제공=가니(GANNI)>

브랜드의 첫 젠더리스 컬렉션을 론칭하며 가니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테 레프스트럽 (Ditte Reffstrup)은 “항상 다양한 사람들이 가니를 착용한 모습에서 영감을 받는다. #가니걸(#GANNIGirls)은 특정한 사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닌 사고방식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사람을 포용하는 패션을 선보이는 것이 나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보다 많은 사람을 포용하는 패션, ‘가니’의 젠더리스 컬렉션 | 4
<사진제공=가니(GANNI)>

한편, 가니의 소프트웨어 컬렉션은 오가닉 코튼, 재활용 폴리아미드, 텐셀 라이어셀과 같이 인증된 지속 가능한 소재만을 활용해 제작돼 브랜드의 친환경적 행보가 돋보인다. 소프트웨어 컬렉션의 전 제품은 가니의 공식 홈페이지 GANNI.com을 통해 편리하게 직구 가능하다.

239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