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랙핑크 로제, 오아이오아이 모델 발탁

블랙핑크 로제가 파인드폼(FINDFORM)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의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로서의 영향력과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로제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2021 Pre-Fall 컬렉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서는 로제는 최근 화보 촬영을 마치고 그 일부 컷을 선 공개했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2021 시그니처 후디와 블랙 바이크 쇼츠를 매치해 스포티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한 로제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시선으로 로제만의 색깔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로제와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함께한 2021 Pre-Fall 컬렉션은 컬러감과 편안함을 강조한 캐주얼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제의 화보 속 착용 제품들은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8월 4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의 관객들과 만났다.

또 일본 정규 1집 'THE ALBUM'으로 발매 첫날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46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