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매혹적인 배우 송강의 까르띠에 주얼리 화보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는 23일, 배우 송강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을 비롯해 tvN ‘나빌레라’, 넷플릭스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리는’ 등의 작품에서 열연하며, 다양한 부분에서 화제성을 이끌어 내고 있는 송강은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과 함께 대비되는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화보 속 송강은 포멀한 수트부터 캐주얼한 아이템까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매혹적인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으며, 각 스타일링에 맞춰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조화롭게 매치해 탁월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사진제공=까르띠에(Cartier)>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는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정형화된 주얼리 디자인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독창적인 실루엣을 특징으로 강렬한 매력을 뿜어낸다. 동시에 까르띠에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대표 주얼리 컬렉션 ‘러브’,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을 잇는 뉴 아이콘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까르띠에와 송강이 함께한 화보 및 송강의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 호와 마리끌레르 공식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13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