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이클 코어스, 2021 가을 광고 캠페인

마이클 코어스가 벨라 하디드, 신디 브뤼나, 박희정, 제론 맥킨리와 함께한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가을 광고 캠페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마이클 코어스는 전설적인 편집자이자 패션 아이콘인 다이애나 브릴랜드의 유명한 대사 "우리의 눈은 여행을 해야 한다"를 2021년의 테마로 지정했는데, 이번 캠페인 역시 이 테마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다. 봄 시즌에는 꿈, 여름 시즌에는 일탈에 집중했다면, 2021년 가을 캠페인은 모험, 발견, 그리고 친구들과의 재회를 담고 있다.

포토그래퍼 션 토마스와 비디오 디렉터 셰인 시글러가 브루클린과 퀸즈 지역에서 촬영한 이 캠페인은 벨라 하디드와 친구들이 만나 브루클린 다리 위를 걷고, 보도 위에서 자전거를 타고, 롱아일랜드 시티를 향해 모페드(모터 달린 자전거)를 타고, 멋진 루프탑에서 건배를 하는 등 도시 곳곳을 탐험하며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경험들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마이클 코어스는 “우리의 삶이 점점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하자, 사람들은 다시 밖에서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날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 브랜드의 팬들을 맨하탄 외곽으로 데려가 지난 1년 반 동안 우리가 누릴 수 없었던 것들을 다시 일깨워주고자 합니다. 새로운 시작, 그 설레는 에너지와 기대감이 가득 느껴지도록 말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채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시크한 드레스들과 캐주얼한 단품 아이템들이 카멜, 아이보리, 모스 그린 등 뉴트럴한 컬러 팔레트를 입고 등장한다. 가장 중심이 되는 아우터의 경우 클래식한 패딩부터 테일러링된 울 블렌드 소재의 코트까지 수많은 종류의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의 핵심 핸드백은 새롭게 선보이는 ‘칼리’와 ‘리나’ 백, 그리고 시그니처 프린트와 악어가죽 포인트가 더해진 ‘해밀턴 레가시’ 사첼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글로벌 캠페인은 8월에 공개되며, 지면 광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을 이슈부터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이미지들은 SNS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과 옥외 매체로도 만나볼 수 있다.

21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