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스케이프, ‘하지원 구스 다운 재킷’ 3종 출시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가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하지원 구스 다운 재킷 3종을 출시한다.

하지원 구스 다운 재킷 3종은 최고급 구스 다운을 솜털 90%, 깃털 10% 함량해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활동성 또한 높였다.

고산 등반 및 장기 산행 등에 적합한 피어리 라인의 ‘와일드 네오 Ⅱ 다운 재킷’, 가벼운 하이킹과 트레킹 등에 적합한 노드카프 라인의 ‘트레킹 중량 다운 재킷’, 가벼운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도 활용 가능한 보야지 라인의 ‘수채화 프린트 미들 다운 재킷’ 등 3종으로 선보인다.

노스케이프 와일드 네오 Ⅱ 다운 재킷
노스케이프 와일드 네오 Ⅱ 다운 재킷

‘와일드 네오 Ⅱ 다운 재킷’은 겨드랑이 벤틀레이션을 적용하여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장기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다운 삼출 현상을 방지하는 일본 수입 원단과 정전기를 방지하는 볼트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레드와 다크 바이올렛 두 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가격은 47만원이다.

노스케이프 트레킹 중량 다운 재킷
노스케이프 트레킹 중량 다운 재킷

‘트레킹 중량 다운 재킷’은 투습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다운 상태를 유지한다. 어깨와 팔꿈치 등에 보강재 패치를 더해 실용적이고 강인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바이올렛과 올리브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37만 9000원.

노스케이프  수채화 프린트 미들 다운 재킷
노스케이프 수채화 프린트 미들 다운 재킷

‘수채화 프린트 미들 다운 재킷’은 수채화 프린트 기법을 응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 허리까지 오는 길이로 캠핑, 교외 나들이는 물론 일상생활에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과 와인 두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36만 9000원.

한편 노스케이프는 한국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013년 F/W 신상품을 최대 3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90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