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캘빈클라인 #mycalvins 캠페인의 최신 챕터

카이아 거버(Kaia Gerber), 모델, 배우 겸 북클럽 호스트

2021년 가을,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mycalvins 캠페인의 최신 챕터를 선보인다.

댐슨 이드리스(Damson Idris), 영화배우 겸 연극배우

바로 캘빈클라인의 언어. 캘빈클라인은 우리가 말하는 단어와 우리가 입는 옷을 통해 자기 표현을 더 깊이 있게 탐구한것이 그것이다.

제니(JENNIE), 글로벌 아티스트 겸 퍼포머
제니(JENNIE), 글로벌 아티스트 겸 퍼포머

포토그래퍼 르넬 매드라노(Renell Medrano)와 홍장현, 디렉터 듀오 그리고 러버밴드(rubberband)가 아티스트, 창작자 및 사상가로 구성된 글로벌 캐스트를 포착했다.

도미닉 파이크(Dominic Fike),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각 출연자들의 짤막한 이야기는 실제 생활 속 언어의 개별적 표현을 담고 있다. 일상, 떠들썩한 공상, 손글씨로 글쓰기, 자신에게 말하기, 낯선 사람에게 표현하기, 잠시 멈춰 생각하기, 시와 스토리텔링 등을 보여준다.

뎁 네버(Deb Never), 싱어송라이터 겸 보컬리스트
제니(JENNIE), 글로벌 아티스트 겸 퍼포머

캠페인에서 소개하는 2021년 가을 컬렉션은 편안함과 미니멀리즘에 중점을 둔 모던한 잇템들이다. 언더웨어에서 모던 코튼(Modern Cotton)은 오리지널 캘빈클라인(Calvin Klein) 로고 밴드로 디자인된 소프트한 코튼 스트레치 스타일이다.

제니(JENNIE), 글로벌 아티스트 겸 퍼포머

모던 스트럭쳐(Modern Structure)는 의식적으로 살려낸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데님 라인의 후디와 티셔츠는 브랜드의 상징인 모노그램을 이어가고 크롭 재킷과 릴렉스드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염색 과정에서 물을 덜 사용하는 오가닉 데님 소재의 90년대 스트레이트 진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스타일이다

60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