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오프라인 매장 확장 나서

파인드폼(FINDFORM, 대표 정예슬)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가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고 해외 시장 진출에도 본격적인 박차를 가한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올해 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센텀점, 의정부점, 대구점, 엑스포 대전점,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연이어 오픈하고, 최근엔 신세계 면세점 본점에 입점 된 브랜드 매장을 새롭게 개편했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역시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디지이너 브랜드 편집샵인 #16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하며 브랜드의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브랜드 측은 “고객들이 제품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해외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높은 면세점 매장을 통해 하반기 매출 증가에도 힘을 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오는 10월, 중국의 3대 스트리트 패션 박람회로 꼽히는 ‘패션ZOO’에 참가해 본격적인 중국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과 볼륨화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오는 10월 1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상하이에서 진행 예정인 ‘패션ZOO’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의 거래) 방식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패션 교류 행사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2021 FW 신제품인 시그니처 후디와 다운 자켓 등의 히트 아이템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며 중국 소비자들과의 소통은 물론 중국 시장에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판로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오프라인과 글로벌 유통망 확장을 통해 브랜드 성장에 속도를 내고 있는 파인드폼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위트 있는 아이디어와 실용적인 스타일로 MZ 세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5252바이오아이아이는 최근 블랙핑크 로제를 모델로 발탁하며 큰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7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