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이쇼, 레이즈 업 컬렉션 출시

오이쇼(Oysho)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탄한 쉐이핑 효과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레이즈 업 (Raise up)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이쇼의 레이즈 업은 코어와 엉덩이 라인에 쉐이핑 효과를 극대화한 고탄력 소재에 레이저 컷 마감을 적용해 고강도 운동 중에도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컬렉션이다.

레이즈 업 컬렉션에서는 컴프레시브 레이즈 업(Compressive Raise up)과 코어 컨트롤(Core control) 두 가지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레이즈 업 라인은 쉐이핑 효과를 위한 측면 컴프레시브 패널을 적용했으며 점프슈트와 두 종류의 앵클 레깅스로 구성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어 컨트롤 라인은 하이 라이즈 디자인에 지퍼 잠금으로 코어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점프슈트와 허리 안쪽면에 넓은 실리콘 웨이스트 밴드를 적용해 바디 라인을 매끄럽게 정리해주는 레깅스로 구성된다.

모든 제품은 마찰에 강하고 땀 배출이 용이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SPF40 +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야외 운동에도 적합하다.

오이쇼 관계자는 “레이즈 업 컬렉션은 오이쇼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탄한 쉐이핑 효과와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구현해낸 컬렉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 상황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12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