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패션 아이콘 문가영의 워너비 가을 패션

패션 아이콘 문가영의 워너비 가을 패션 | 1
<사진제공=온앤온>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은 뮤즈 문가영과 함께한 2021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Z세대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문가영의 성숙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담았다. 이전 시즌에서 문가영이 지닌 부드럽고 서정적인 결에 주목했다면, 21FW 시즌에서는 보다 파워풀한 유러피안 무드로 그녀의 또 다른 면모를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패션 아이콘 문가영의 워너비 가을 패션 | 4
<사진제공=온앤온>

이번 화보에서 문가영은 온앤온의 21FW 제품을 활용해 올 가을 워너비 스타일링을 제안했는데, 가을을 담아낸 듯한 깊은 눈빛과 능숙한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네이비 컬러의 크롭 니트와 레더 스커트, 블랙 트위드 원피스 등으로 고혹적인 세련미를 뽐낸 그녀는 클래식한 테일러드 자켓부터 캐주얼한 니트 트레이닝 세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패션 아이콘 문가영의 워너비 가을 패션 | 5
<사진제공=온앤온>

한편, 온앤온은 온라인 브랜드로 안착한 후 매 시즌 W컨셉과 단독전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온앤온×W컨셉 온라인 단독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기획전에서는 문가영이 착용한 21 FW 컬렉션뿐만 아니라, W컨셉 단독 제품과 프리오더 제품, 기은세 트위드자켓 등 스페셜한 상품구성과 함께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온앤온 케이프 후드 니트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을 여신으로 귀환한 문가영의 화보 속 착용 아이템은 온앤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42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