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르켓, 한국 온라인 스토어 론칭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10월 29일 한국 온라인 스토를 오픈하며 국내에서의 입지를 확장한다. 아르켓은 앞서 2021년 한 해 동안 더 현대 서울과 가로수길 30번지 두 곳에 매장을 오픈했다.

새로운 한국 온라인 스토어는 남성과 여성, 키즈를 위한 아르켓의 전 제품군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모던 데이 마켓이 될 것이다. 스포츠 웨어, 요가 웨어 및 여행용품 등 세심하게 만들어진 다양한 패션, 액세서리를 갖춘 스토어는 좋은 선택을 단순화하고 일상을 보다 아름답게 할 영감을 제공할 것이다.

아르켓의 매니징 디렉터 퍼닐라 울파르트(Pernilla Wohlfahrt)는 “1년도 안 되는 기간에 한국에서 세 번째 스토어 오픈 소식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동안 한국은 아르켓 컬렉션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었는데, 온라인 사이트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아르켓은 2017년, 런던과 코펜하겐, 브뤼셀, 뮌헨에 매장을 오픈하며 론칭을 알렸고 현재 유럽 전역에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아르켓은 지속 가능성과 순환하는 디자인에 초점을 두고, 좋은 디자인의 일상의 물건들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하겠다는 목표로 기능성을 갖춘 아름다움이라는 북유럽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아르켓의 모든 제품은 환경에 발자국을 덜 남기도록 세심하게 제작되며 시즌에 상관없이 오랫동안 사용하고 사랑받도록 만들어진다.

27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