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더블유페이, FEI 미니 토트백 컬렉션 런칭

LA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백 브랜드 제이더블유페이(JW PEI)가 FEI 미니 토트백 컬렉션을 새롭게 런칭했다.

구조적인 실루엣의 미니 토트백은 제이더블유페이의 로고를 활용한 모노그램 패턴과 전면의 로고 패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외출시 필요한 것만 쏙 넣어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으며 탑 핸들로 손에 가볍게 들거나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어깨에 걸치거나 크로스백으로 착용해도 좋다.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3개의 카드 슬롯이 있으며 도난 방지 브러시는 클로징과 동시에 가방 안의 소지품을 가려주는 역할을 한다.

FEI 미니 토트백은 약 100가지의 패턴과 소재, 컬러의 베리에이션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모노그램과 채커보드 패턴을 비롯해 캔버스, 트위드, 스웨이드, 크로커다일과 스네이크 엠보싱, 오스트리치 등의 다양한 패턴과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갖췄다.

또한 제이더블유페이의 모노그램 패턴은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Eva, Joy, Ruby 등의 라인에도 적용되어 선보여지며 폰 케이스 백과 지갑 등의 액세서리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제이더블유페이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다. 비건 가죽과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마이크로 화이버로 제품을 생산하며 포장도 최소화해 책임감 있는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이더블유페이의 FEI 미니 토트백은 브랜드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첫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럭키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95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