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더블유페이, 22 SS Spring 컬렉션 출시

LA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더블유페이(JW PEI)가 2022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앨리슨(Alison), 릴리(Lily), 라일리(Rylee), 아일라(Ayla)를 메인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미니멀리즘을 베이스로 한 모던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디테일로 제이더블유페이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제안한다.

‘앨리슨(Alison) 소프트 볼륨 숄더백’은 유려한 바디와 풍성한 볼륨감의 핸들 드롭이 매력적이며 클래식한 우아함을 갖춘 ‘릴리(Lily) 숄더백’은 지퍼로 열고 닫아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수납력으로 데일리 백으로 사용하기 좋다. ‘라일리(Rylee) 플리츠 드로스트링 탑 핸들백’은 플리츠로 된 탑 핸들을 조절해 토트와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는 위트 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또한 핸드폰 백인 ‘아일라(Ayla)’는 핸드폰을 넣을 수 있는 공간 이외 3개의 카드 슬롯을 별도로 갖춰 가벼운 외출 시 단독 착용하거나 다른 백들과 레이어드해 착용하기 좋다. 모든 제품은 환경을 위해 비건 가죽을 사용한다.

또한, 이번 22SS 신제품 룩북에 함께 스타일링 된 슈즈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더블유페이는 W컨셉를 시작으로 무신사, 29cm, 서울 스토어, 힙합퍼, SSF에 입점하는 등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유통망 확장에 나서고 있다. 무신사에서는 입점을 기념해 10% 할인 쿠폰을 2월 1일까지 지급하며 최대 25%할인을 진행한다. 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제이더블유페이의 시그니처 백인 가비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91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