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즈노골프 어패럴, ‘소프트 스윙 다운’ 출시

때 이른 가을 한파. 미즈노골프 어패럴에서는 빈틈없는 따뜻함과 자유로운 활동성으로 필드 위, 찬바람과 당당히 맞설 ‘소프트 스윙 다운’을 선보인다.

무봉제 접합의 웰딩(Welding) 공법이 적용된 소프트 스윙 다운은 일반 봉제 퀼팅이 아닌 고온의 접합 방식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재봉선과 바늘구멍이 없기 때문에 바람이 들어올 틈이 없고, 깃털 빠짐 현상인 삼출 현상도 거의 없으며 일반 다운보다 공기의 함유량이 높아 보온성이 뛰어나다.

5중 레이어 구조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미즈노의 런버드(RB) 로고를 활용해 웰딩 처리한 디테일도 돋보인다.

특히 미즈노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접착 부분을 더욱 견고히 해 내구성도 뛰어나다.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웰딩 다운 재킷은 등판의 패널 작업으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옆 라인은 스트레치성이 좋은 소재를 믹스해 스윙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짧은 기장과 사선으로 처리한 웰딩 라인은 경쾌하면서도 역동적인 분위기를 더해 일상에서 착용하기도 좋다.

웰딩 다운 베스트 역시 발열 안감으로 보온력을 강화했다. 사선의 프런트 지퍼는 어드레스는 물론 다양한 골프 동작 중에 생기는 지퍼와의 마찰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웰딩 공법으로 빈틈없는 따뜻함을 제공할 다운 재킷과 베스트는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되며 전국 미즈노골프 어패럴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14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