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포터와의 두 번째 협업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에서 2021 FW 시즌을맞아 모든 제작과정이 장인의 손을 거친다는 포터(PORTER)와의 두 번째 협업 제품 Levi’s® Type II Trucker & 「TANKER」를 2021년 11월 5일 선보인다.

이번 협업 제품은 PORTER의 대명사 「TANKER」의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아이언블루와 실버그레이의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라주쿠 뒷골목을 중심으로 리바이스의 빈티지 데님이 스트릿 문화의 주를 이루던 1990년대후반-리바이스 빈티지와 함께 강렬한 스트릿 문화를 이끌었던 포터는 90년대 트렌드를 이끌었을뿐더러 실용성 또한 높아 다양한 세대에게 사랑받았다.

1983년에 처음 공개된 「TANKER(탱커)」는 지금의 PORTER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라인으로, 미국 공군의 비행 자켓 “MA-1’을 모티브로 개발한 오리지널 원단을 사용하였다.

재킷의 안감에는 탱커 특유의 오렌지 컬러 본딩 직물이 사용되었으며, 리바이스의 TYPE II트러커 재킷을 상징하는 두 개의 가슴 포켓이 부착되었다. 이 중 오른쪽 주머니 부분은 탈 부착이 가능한 미니파우치로 디자인되어 포터가 지닌 브랜드 특유의 실용성까지 겸비하였다.

76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