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클레르 x 호카, 혁신적인 기술의 산악용 슈즈

프랑스 알프스에서 탄생한 선구적인 두 브랜드가 힘을 합쳐 업그레이드 된 버전의 마파테 스피드 2(Mafate Speed 2) 트레일 러닝 슈즈를 선보인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와 데커스 브랜드(Deckers Brand)의 기능성 슈즈 및 의류 브랜드인 호카(HOKA®)가 함께 만나 서로의 산악 스포츠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공유하며 탄생시킨 한정판 ‘마파테 스피드 2(Mafate Speed 2)’를 새롭게 선보인다.

비탈길에서의 스피드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했던 육상 선수들이 창립한 브랜드 호카(HOKA®)는 모든 육상 선수들로 하여금 그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디자인한 기능성 슈즈와 의류들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혁신적인 다운재킷으로 잘 알려진 몽클레르 역시 수년간 글로벌 럭셔리 스포츠 계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아왔다. 기술성과 가치관이 뚜렷한 두 브랜드가 함께 그들만의 스타일을 융화시켜 혁신적인 산악용 슈즈를 탄생시켰다.

몽클레르와 호카, 두 브랜드는 험난한 산을 등반하는 데 필요한 모든 신체적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끔 해 주는 고품질의 기능성 아이템을 제작하고자 하는 뚜렷한 열정을 함께 공유하며, 각 브랜드의 최신 기술과 혁신을 통한 앞선 사고방식, 그리고 높은 품질을 지닌 아이템들을 만들어낸다. 한정판으로 공개되는 ‘마파테 스피드 2(Mafate Speed 2)’슈즈는 등산과 등반은 물론, 빛을 반사하는 디자인으로 도심 속에서 역시 착용 가능하다.

호카에서 처음으로 탄생시킨 실루엣을 발전시켜 탄생시킨 ‘마파테 스피드 2’는 높은 산 정상을 등반하기에 맞춤인 슈즈이다. 비브람 메가그립(Vibram® Megagrip) 겉창, 호카 특유의 기하학적 쿠션재 등 혁신적인 기술 향상으로 마파테 스피드 2는 어렵고 전문적인 지형에서도 숙련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몽클레르는 튼튼하고 호전적이면서도 편안한 이 슈즈를 실버 컬러로 선보이며, 여기에 특유의 삼색 디테일과 아이코닉한 펠트 패치를 더해 미래적인 느낌을 가미한다.

72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