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겨울 스타일링 치트키, MLB 겨울모자 시리즈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1FW 시즌 스타일링 지수를 한층 업 시켜줄 다양한 MLB 겨울모자 시리즈를 공개했다.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드 기장의 젤리비니는 더욱 예뻐진 핏감과 트렌디한 포인트 컬러를 추가하며, 뉴 젤리비니로 리뉴얼 출시되었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일명 ‘스우파’의 인기에 힘입어 비니가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겨울 패션 필수템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가운데, MLB 비니는 올해도 부동의 무신사 1위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젤리비니 외에도 남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숏비니, MLB만의 독보적인 모노그램 패턴이 더해져 프리미엄한 무드로 착용할 수 있는 모노그램 비니와 하트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하트 비니 등 다양한 쉐입과 두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겨울 코디의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준다.

울, 트위드, 벨벳 등 다양한 겨울 소재로 출시된 베레모와 코듀로이, 울 소재 와치캡은 캐쥬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룩에도 센스 있는 포인트가 되어준다. 스트릿 무드는 물론, 코트나 퍼 아이템과도 고급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연말 모임이나 파티 성격에 맞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사계절 꾸준히 사랑받는 MLB 버킷햇은 FW 시즌을 맞아 다양한 방한 소재의 라인업이 추가되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포근한 후리스 소재로 제작하여 MLB 후리스와 셋업으로 착용 가능한 양털 후리스 버킷햇, 모노그램 패턴이 후리스 소재와 어우러져 럭셔리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모노그램 밍크 후리스 버킷햇 등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여러 콘셉트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MLB 스테디셀러 볼캡 또한 후리스, 코듀로이, 트위드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되었으며, 양털 소재의 귀달이 방한모는 따뜻하면서도 겨울 분위기에 맞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한다.

15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