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민영, “우아한 명품 비주얼”

한국을 대표하는 주얼리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배우 박민영의홀리데이화보를 공개했다.

이번화보는 ‘Art Of Giving’을 컨셉으로올 한 해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을 제안하는 당당하고 우아한 여성의 모습을제이에스티나의하이엔드 라인 주얼리와 함께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표현했다.

첫번째 화보 속 박민영은깊이 있는 눈빛과 함께 환하게빛나는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매치해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그녀가 착용한‘마리벨(MARIEBEL)’은 제이에스티나의 뉴 시그니쳐인 페어 쉐입을 입체감있는 케이지 형태로구현한 컬렉션으로,3부 다이아몬드를 메인으로 세팅하여 화려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배우 박민영의 삶과 주얼리의 공통점을 고혹적인 분위기로 표현했다.

깔끔한 헤어 스타일에 클래식한 검정 자켓을 착용한 컷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의빛나는 모습을 표현했다.모던한 룩에 ‘제이에떼(J e' te)’체인 링크 네크리스와 바 쉐입네크리스를레이어드해고급스러움을 더했다.‘제이에떼(J e' te)’는컨템포러리한 감성의 컬렉션으로 하이엔드 감각이 돋보이는 볼드한 디자인을더해포멀한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공개된 또 다른 컷에서 박민영은 시크한 블랙 드레스에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해 신비로운분위기 속드레시한룩을 완성했다.그녀가 착용한 ‘화이트몬드(WHITEMOND)’는제이에스티나만의100면 컷팅 프리미엄 스톤을 세팅한 캐주얼 럭셔리 라인으로 단독으로 심플하게 연출하거나 레이어드하여 과감하고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와 박민영이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와 영상은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있으며, 그녀가 착용한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8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