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미니멀리즘을 대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인사일런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수많은 정보 속에서 동시대의 취향을 반영하고 재해석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최근 ‘시도(Attempt)’와 ‘기반(BASE)’을 주제로 선보인 2021 FW의 맨, 우먼 컬렉션은 절제된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를 통해 좋은 옷의 본질에 충실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모던함과 미니멀리즘이 돋보이는 코트와 자켓,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셔츠와 니트 등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이다.

11월 5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인사일런스 팝업스토어에서는 21FW 컬렉션의 에센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으며 16일부터 18일까지 맨 컬렉션의 샘플 세일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현장 할인과 제품 증정, 고객의 결제 금액을 모두 취소해주는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8일부터 10일까지는 선착순 30명에게 코트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의 아이코닉 팝업에서 진행되는 인사일런스의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